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재밌는 타로이야기

첫번째 타로이야기

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취미에 대해 소개해보겠습니다.

제 취미는 바로!! 타로카드 보기 인데요.

타로카드라고 하면 흔히 점보기라고만 생각하셔서

거부감이 드시는 분들이 많으실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타로카드는 타로심리상담사 자격증이 따로 있고

전문가가 심리상담을 할수있는 하나의 도구입니다!

즉, 타로카드를 봄으로써 자신의 고민이나 힘듦을 조금 덜어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저는 그래서 타로카드 보는것을 좋아합니다. 굉~장히요.

너무 믿는것은 제 자신에게 분명 좋지 않겠지만 우울하거나 고민이 생길때

타로카드의 도움을 받으면 재미도 있고 해결방안을 찾는 기분이라서 좋더라고요!

 

그런데 직접 찾아가서 타로카드나 사주를 보게 되면 비용이 꽤 들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저는 비용도 아낄 겸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어요!

 

바로! 유튜브를 통해서 타로카드를 볼수가 있는데요.

유튜브로 가시게 되면 타로마스터분들이 다양한 주제별로

타로를 볼수 있게 영상을 올려주신게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유튜브를 통해 타로를 보는게 저의 취미라고 할수있습니당!

 

 

 

 

타로마스터분들의 영상을 많이 많이 보고싶으시다면 구독해서

볼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저는 타로카드를 보면서 정말 많은 조언도 듣고 힘이 되는 한마디 한마디에

정말 힘이 샘솟는것 같아 고맙더라고요..

 

타로카드를 봄으로써 좋은점은 자신이 우울하고 힘들때

조언을 듣고 싶으시다면 정말 위로가 된다는 것이에요.

 

그리고 둘중 하나를 선택할때 고민이되거나

아무리 생각해봐도 나혼자 쉽게 결정이 나지않는

고민이 있을때 해결할만한 조언을 듣고싶다면

정말 추천해드려요.

 

하지만.. 타로카드를 너무 믿는다면 아무래도

타로카드에 너무 의지한다는게 단점인것 같아요ㅠㅠ

 

그리고 참고로 개인적으로 정확한 상담을 받고싶으시면 타로카페를 운영하는곳을 찾아가

 

직접 상담을 받으시면 비용이 생기는 것을 감안하셔서 정확한 상담을 할수있어요.

 

하지만 비용이 부담스럽고 간단한 상담을 받고 싶으시다면 유튜브 영상도

추천해드린다는 것이에요!

 

이런 방법도 있다는것은

제 개인적인 취미 생활이니까 도움이 되셨다면 저는 좋을것같아요 ㅎㅎㅎ

 

 

 

 

오늘은 저의 취미중 한가지인 타로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았는데요.

 현재 타로는 대중에게 그리 잘알려지지 않거나

조금 거부감이 드시는 분들도 많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저의 일상에서 즐거움과 행복을 느끼게 할수있는

개인적인 취향의 취미이구요.

 

여러분들도 혹시나 관심이 있으시다면 한번쯤은 타로를 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저의 첫번째 타로이야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